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21 투싼 NX4 인기 색상 (색상 추천)

by tw_soul 2021. 8. 23.

투싼 NX4 인기 색상

얼마전 사전판매에서 부터 큰 화재가 되었던 투싼(NX4)의 색상별 실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제일 무난한 화이트 크림부터 조금 마이너한(?) 크림슨 레드까지 실사진을 보시고 구매하실때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작합니다!

 

 

 

 

화이트 크림

2021 투싼 nx4 화이트 크림

가장 무난한 화이트 크림입니다. 화이트 크림색상은 어떤 차종이던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화려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것 같진 않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해보이네요.

무난하고 나중을 대비하여 중고가격을 방어를 생각하여 화이트 크림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1 투싼 nx4 화이트 크림

 

 

투싼 쉬머링 실버

2021 투싼 nx4 쉬머링 실버

다음으로는 쉬머링 실버 색상입니다. 은갈치를 연상시키는 색상으로, 떼가 가장 안타는 색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뭔가.. 애매한 색깔이라 많은 분들이 선택할 것같은 색상은 아니네요..ㅎㅎ 

그래도 뭔가 중후한 느낌도 나는 것같습니다.ㅎㅎ

 

2021 투싼 nx4 쉬머링 실버 실사

 

 

 

타이탄 그레이

 

2021 투싼 nx4 타이탄 그레이

이번엔 타이탄 그레이 입니다. 일명 쥐색이라고도 불리죠. 날카롭고 세련되게 빠진 투싼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색깔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취향차이 겠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무난하고 깔끔한 색깔이라 생각됩니다.

2021 투싼 nx4 타이탄 그레이 실사

 

 

 

아마존 그레이

 

 

2021 투싼 nx4 아마존 그레이

 

다음은 투싼 nx4 차종에서 가장 많이 출고가 된 색깔인 아마존 그레이 입니다. 타이탄 그레이와 잘 구분이 안될것 같지만, 실제로 보면 약간 녹색빛이 돌면서 무거운 느낌까지 같이 주는 색상입니다. 저도 이번에 이 아마존 그레이 색상으로 출고하였는데, 뭔가 매일 봐서 그런지 조금 질리는 감이 있습니다. 도로위에 같은 색상의 차량도 많구요. 

 

개인적으로 타이탄 그레이나, 크림슨 레드로 갈껄했나? 생각도 듭니다..(하지만 중고가격은 잘 방어할 것으로 생각되네요..ㅎㅎ)

 

 

2021 투싼 nx4 아마존 그레이 실사

 

 

 

 

팬텀 블랙

2021 투싼 nx4 팬텀 블랙

 

다음은 팬텀블랙입니다. 까만색도 인기가 많은 색상중 하나입니다.

 

 

 

크림슨 레드

 

아래의 실사진은 조금 밝게 나온것 같습니다. 조금더 어두운 빨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고, 헤드라이트나 데이라이트가 켜진 모습을 본다면 정말 멋있습니다. (아이언맨이 생각나는..?) 

 

개인적으로 가장 간지나는 색상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관심있을 만한 주제

댓글